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공지사항

<계약 공고 제2023-3호> 주간보호센터 사무실 개선 공사 관련 견적 제출 공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곽석호
댓글 0건 조회 103회 작성일 23-10-12 15:45

본문

수의 (물품,공사)계약 견적제출 공고

 

계약공고 2023-003

 

다음과 같이 수의(구매)계약 견적 제출을 공고합니다

 

2023. 10. 12.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

 

1. 발주개요

. 발주기관: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

. 품명(공사명): 주간보호센터 사무실 개선 공사 업체 선정 관련 견적 제출 건

. 계약시기(선정일로부터 10일 이내)는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과 협의하여 조정할 수 있음

. 기초금액: 6,210,000(부가가치세 포함)

. 견적서 제출 장소: 복지관 공용 메일 또는 담당자 이메일(하단 내용 참조)

. 견적서 제출기간: 2023. 10. 12. 09:00 ~ 2023. 10. 25. 18:00

. 계약기간: 공사완료 후 1

 

2. 견적제출 참가자격

- 해당업종 또는 유사업종(리모델링 등)에 사업자등록증이 되어 있어야 함.

 

3. 계약상대자 결정

. 본 공고는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로서 최저가 낙찰제입니다.

.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추첨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 일시: 2023. 10. 25. 18:00 이후

. 장소: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 2층 통합사무실

- 유효한 견적제출자가 1인일 경우에 재공고를 실시하지 않고 계약상대자로 선정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 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아니합니다.

 

5. 견적서 제출

- 견적서는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 2층 통합사무실 경영지원팀장 또는 담당자에게 직접 제출 또는 복지관 공용 이메일(shroom18009@kakao.com)로 제출 및 담당자 이메일(hih1030@naver.com)로 제출합니다.

 

6. 입찰관련 규정 숙지

-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견적제출 공고와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7. 추가정보 제공처

- 작업내용 및 세부사항 작업사항 및 개요, 견적제출 및 계약상대자 결정 등에 관한 세부사항 문의: 발주기관 담당자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 운영기획팀 한일형(전화 070-7008-8846)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