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3분기 고객불만처리사항 알림
페이지 정보

본문
접수번호: 2021-04
접수일: 9/29
고객명: 김OO
고객불만사항: 장애인복지일자리사업 참여자간담회 진행 시 따스한 하루 카페에서 근무하고 참여자가 복지사 선생님들이 카페에서 커피를 내릴 때 동선이 겹치고 포터필터를 원위치에 두지 않아 불만이라 표현함.
처리결과: 카페 내부가 협소하여 발생한 불만사항으로 보이며, 복지관 직원들의 카페내부출입을 자제해줄 것을 요청함.
이상 1개. 끝.
- 이전글2021년 4분기 고객불만처리사항 알림 22.01.04
- 다음글2021년 2분기 고객불만처리사항 알림 23.10.0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