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분기 고객불만처리사항 알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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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번호: 2022-02
접수일: 5/13
고객명: 유OO
고객불만사항: 주간보호센터 이용시 주1회 자가키트 검사 진행에 대한 불만을 제기함.
처리결과: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었지만 본 센터는 코로나에 취약한 중증 장애인이 이용하는 시설로 주1회 자가키트 검사진행의 필요성을 재차 설명 후 충분한 상담을 진행함.
그 결과 유00 모는 주간보호센터 이용은 종결하고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이용하기로 결정함.
접수번호: 2022-03
접수일 5/18
고객명: 최OO
고객불만사항: 프로그램시 사회복무요원이 투입되고 있음. 하지만, 이용자를 보조하는데 어려움이 있는 복무요원들이 있음.
프로그램 특성에 맞춰 보조가 원활한 사회복무요원으로 우선배치 요청함.
처리결과: 현재 사회복무요원들이 8개팀에 배치되어 있음. 각팀 사업 모두 중요한 상황이고,
기관에 배치되는 사회복무요원들은 병무청에서 배치해주고 있어서 기관에서 선별해 받을 수 없는 상황임.
단, 프로그램 투입시 보조에 많은 어려움을 겪는 사회복무요원이 있다면 면담을 통해 다른 업무 배치를 고려하도록 하겠음.
접수번호: 2023-04
접수일: 6/9
고객명: 박OO
고객불만사항: 신규프로그램인 마을에 산다의 경우 정왕동과 능곡동 지역에 사는 인원으로만 참여가 가능하도록 기준을 잡아 다른 지역에 사는 사람들도 참여하고 싶은 욕구가 있음. 또한 현재 참여자 중 다른 지역에 사는 사람도 속하여 있어 불만이 제기 됨. 좋은 취지의 프로그램이며 참여자들의 만족도가 높아 다른 지역으로도 넓혔으면 함.
처리결과: 22년 신규프로그램으로 시범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살고 있는 마을 중심으로 관게형성을 하는 목적으로 인근에 사는 장애, 비장애 주민이 모임을 형성하도록 하고 있음. 다만 활동지원사의 경우 현재 살고 있는 지역은 다르지만 이용자의 지역을 중심으로 같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하고 있음. 이에 오해가 발생한 것으로 보여짐. 이에 박○○님을 만나 관련 내용을 전달함.
이상 3개.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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