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의합니다

2021년 3분기 고객불만처리사항 알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
댓글 0건 조회 1,654회 작성일 23-10-05 16:50

본문

접수번호: 2021-04

접수일: 9/29

고객명: 김OO

고객불만사항: 장애인복지일자리사업 참여자간담회 진행 시 따스한 하루 카페에서 근무하고 참여자가 복지사 선생님들이 카페에서 커피를 내릴 때 동선이 겹치고 포터필터를 원위치에 두지 않아 불만이라 표현함.

처리결과: 카페 내부가 협소하여 발생한 불만사항으로 보이며, 복지관 직원들의 카페내부출입을 자제해줄 것을 요청함.



이상 1개.  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