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분기 고객불만처리사항 알림
페이지 정보
본문
접수번호: 2022-01
접수일: 3/29
고객명: 유OO
고객불만사항: 사회적거리두기가 완화되는 상황임에도 백신접종 3차를 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주간보호센터 이용을 제한하는 것에 대한 불만을 제기함.
처리결과: 사회적거리두기 상황을 고려하여 이용기준에 대해 논의한 결과 4월부터 백신 미접종이거나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이용자도 주간보호센터를 이용할 수 있음을 안내함.
또한, 등원확대에 따른 감염예방으로 매주 금요일 자가키트 1개와 마스크 5매 제공 예정이며 월요일 등원 전 자가키트 음성 확인 후 등원해야함을 안내함.
이상 1개. 끝.
- 이전글2022년 2분기 고객불만처리사항 알림 22.07.13
- 다음글2021년 4분기 고객불만처리사항 알림 22.01.0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