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4분기 고객불만처리사항 알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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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번호: 2022-07
접수일: 11/10
고객명: 조OO
고객불만사항: 아이가 화장실을 가기위해 휠체어를 가지고 들어가는데 앞에 막고 있는 나무 가림막 때문에 위험한 상황이 많음.(장애인화장실의 경우 아이가 선호하지 않아 장애인화장실을 잘 이용하지 않는 다고함.) 이전에는 양쪽에 막고 있다가 하나는 떼어냈는데 나머지는 왜 떼어내지 않는지 궁금함. 화장실을 갈 때 아이 머리가 부딪힐까봐 불안하다고함.
처리결과: 화장실 이용 시 가림막이 없으면 안쪽이 보이기에 개인 가림막이 필요한 상황임. 이에 가림막은 필요한 상황이며, 대안할 수 있는 다른 유형의 가림막을 검색하여 찾아보았으나 위생상의 문제 및 현재와 큰 변화가 없는 요소들이 많아 대안을 마련하는데 한계가 있음. 가림막에 대해서는 고객불만사항을 숙지하고 있도록하며 안전한 새로운 형태의 가림막이 나올 때 교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음을 안내함.
이상 1개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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